플레디스보이즈, 7명 첫 공개..'위탄' 장도윤 합류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1.11.21 10:01 / 조회 : 3758
  • 글자크기조절
image
플레디스 보이즈 <사진제공=플레디스>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남자 버전 애프터스쿨 보이즈란 애칭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가 된 플레디스 보이즈가 첫 선을 보였다.


손담비, 애프터스쿨 소속사 플레디스가 준비 중인 플레디스 보이즈는 10대의 순수함과 파워풀한 에너지를 가진 남자 아이돌 그룹. 오는 12월 발매되는 플레디스의 패밀리 자선 앨범 '2011 HAPPY PLEDIS' 재킷 사진을 통해 처음으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환한 미소로 화사한 보이그룹의 느낌을 풍겼다. 플레디스 측은 "손담비, 애프터스쿨 등 여성 가수들만 있는 소속사에서 처음으로 준비하는 남자그룹인 만큼 팬들의 관심도 크다"며 "색다른 분위기의 보이그룹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애프터스쿨의 남자그룹으로 화제를 모은 애프터스쿨 보이즈는 최근 방송을 통해 2명 멤버들의 얼굴이 최초로 공개되기도 했다. MBC '위대한 탄생'의 장도윤과 KBS 2TV '안녕하세요'에 방송고등학교 재학 중인 멤버 동호와 종현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한편 플레디스 소속 가수들이 뭉친 '2011 HAPPY PLEDIS' 앨범은 수익금 일부가 유니세프에 기부되며, 오는 12월 1일 발매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