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내 피자 손대지마!".. 민우·광민 '움찔'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1.04 09: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보이프렌드 민우, 씨스타 효린, 보이프렌드 광민 ⓒ출처=씨스타 공식 트위터


걸그룹 씨스타 효린과 보이프렌드 민우, 광민의 재치 넘치는 설정샷이 공개됐다.

효린은 4일 오전 8시 50분께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내 피자 손대지마! ㅋㅋ 요새 '내 여자 손대지마'가 인기 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효린과 함께 같은 소속사 식구로 알려진 보이프렌드의 민우, 광민의 모습이 담겼다. 효린이 피자를 품에 안고 뺏기지 않으려는 듯 매서운 표정을 짓는 가운데 민우와 광민은 입술을 삐쭉 내밀며 피자를 조심스럽게 잡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내 여자 손대지마'는 보이프렌드가 최근 발표한 두 번째 싱글 앨범의 타이틀. 효린은 재치 넘치는 설정샷으로 소속사 후배인 보이프렌드의 신곡 홍보에 힘을 보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피자에 손댔다간 큰일 날 것 같은데요? 하하" "누나가 피자 10판이라도 사줄 수 있는데.." "효린씨도 귀엽고 민우, 광민이도 귀엽네요" "요즘엔 '내 여자 손대지마'가 대세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보이프렌드는 최근 두 번째 싱글 '내 여자 손대지마'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일본 국영 방송 NHK에 출연하는 등 일본진출에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