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팬들 선물인증 "정성 가득 느껴져"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10.04 12:0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이동욱이 팬들의 정성어린 선물을 인증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4일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이동욱은 팬들이 선물한 장어덮밥, 샌드위치, 호두한과, 음료수 등 먹을거리에 둘러 싸여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여인의 향기'를 통해 전국을 강지욱 본부장 열풍으로 휩쓸었던 이동욱이 지난달 30일엔 군 복무를 함께했던 붐이 진행하는 SBS 라디오 '붐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했다.

이에 이동욱의 많은 팬들이 라디오 방송국까지 먹을거리를 준비해와 이동욱과 스태프들에게 나눠주며 응원한 것.

소속사 관계자는 "이동욱의 팬들은 이동욱이 방송을 마칠 때까지 방송국에서 함께하며 응원했고, 팬들의 선물공세 속에 파묻힌 이동욱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즐겁게 방송을 끝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동욱 역시 "무슨 일이 있을 때마다 팬들이 늘 곁에서 응원해주시고 저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행복하다. 하나, 하나씩 손수 준비 해온 정성을 생각하면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감사드린다. 더군다나 늦은 시간까지 함께하며 곁에서 응원해주셨는데 그런 응원덕분에 즐겁게 방송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는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등을 통해 팬들의 곁으로 직접 찾아갈 예정이며, 지금껏 받은 마음을 돌려드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화보촬영으로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이동욱은 오는 9일 대만 팬미팅을 시작으로 한국과 일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