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오늘', 티저영상 공개..섬세한 영상 기대↑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9.15 13:23 / 조회 : 2787
  • 글자크기조절
image
송혜교 ⓒ사진='오늘' 티저 예고편


배우 송혜교 주연의 영화 '오늘'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5일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선 공개된 '오늘' 예고편은 짧지만 강렬한 영상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오늘'은 약혼자를 죽인 17세 소년을 용서한 다큐멘터리 PD 다혜(송혜교 분)가 1년 후 자신의 용서가 뜻하지 않은 결과를 불러오면서 겪게 되는 혼란과 슬픔, 그리고 그 끝에서 찾아낸 찬란한 감동을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다혜와 상우(기태영 분)가 전화기 너머로 서로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달콤한 장면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교통사고 현장음과 함께 비가 쏟아지는 아스팔트 위에 놓여 진 휴대폰 위로 '사랑을 잃다…'라는 카피는 다혜의 불행을 예고하고, 곧이어 약혼자를 잃은 채 방황하고 상처받는 다혜의 모습을 담아내며 눈길을 사로았다.

'오늘' 티저 예고편은 애절한 음악과 가을 분위기에 맞는 감각적이고 섬세한 영상이 영화의 스토리와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다혜로 완벽 변신한 송혜교의 절제된 내면연기는 짧은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미술관 옆 동물원', '집으로…'의 이정향 감독이 9년 만에 메가폰을 잡고, 아시아의 스타 송혜교의 새로운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는 '오늘'은 10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