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키스앤크라이', 최종목표는 8월 아이스쇼

배선영 기자 / 입력 : 2011.04.06 08:37 / 조회 : 7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유 유노윤호 f(x)크리스탈 이아현 손담비 박준금 서지석 조동혁 등 출연진 명단이 공개된 SBS 새 예능 프로그램 '키스앤 크라이'의 최종 목표는 오는 8월 국내에서 열리는 아이스쇼 무대다.

6일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피겨 퀸 김연아의 출연이 예정된 8월 아이스쇼를 목표로 현재 서울 및 일산과 동탄 등에 나뉘어 코치들과 함께 피겨 스케이팅을 연습 중이다.

약 4개월간의 연습 이후, 실력이 월등한 멤버는 김연아와 같은 아이스쇼 무대에 설 수 있게 되는 것.

관계자들에 따르면, 출연진 중에서는 이미 피겨스케이팅을 접했거나 혹은 운동선수 출신이라 이미 실력이 남들보다 앞서있는 멤버들도 있다. 반면, 이제 겨우 걸음마를 뗀 수준으로 힘겹게 연습을 해나가는 멤버들도 있다. 특히 크리스탈 유노윤호 이아현 서지석 조동혁 등의 실력이 남들보다 앞서 있다고 한다.

제작진은 출연진의 경쟁심을 자극하기 위해 이들을 우열반으로 나눠 코치할 계획이다.

한편 '키스앤크라이'는 SBS '일요일이 좋다-영웅호걸'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 은 오는 5월8일 혹은 15일이 될 예정이다.

image
아이유(왼쪽,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유노윤호 크리스탈 조동혁 박준금 서지석ⓒ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