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송혜교와 사이는? "늘 똑같죠"

김지연 기자 / 입력 : 2010.11.10 15:34 / 조회 : 19667
  • 글자크기조절
image
현빈 ⓒ양동욱 인턴기자 dwyang@


배우 송혜교와 공개 열애 중인 현빈이 잘 지내냐는 질문에 늘 똑같죠라며 짧게 답했다.


현빈은 10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 13층홀에서 열린 새 주말드라마 '시크릿가든(연출 신우철 극본 김은숙)'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 작품을 통해 현빈은 지난 2009년 8월30일 종영한 MBC '친구, 우리들의 전설' 종영 후 1년 3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날 현빈은 송혜교를 가리키며 '그 분 잘 지내시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그냥, 늘 똑같죠"라고 짤막하게 답했다.

더불어 입대 전 '시크릿가든'을 통해 마지막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는 그는 "이상하게 (입대 후) 약간 떨어져 있을 생각을 하니 더 열심히 하고 좀 더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이 든다"며 "캐릭터는 한 명이지만 영혼이 바뀌는 탓에 두 캐릭터를 해야 한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시크릿가든'은 서로에 대한 마음을 모른 채 티격태격 다투던 남녀가 영혼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티홀', '온에어' 등을 성공시킨 김은숙 작가와 신우철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13일 첫 방송 예정이다. 현빈은 극중 오만함의 결정체인 로엘백화점 사장 김주원 역을 맡았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