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속활동' 2NE1, '아파' 포스터 추가 공개..'몽환적'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0.10.31 11:42 / 조회 : 5897
  • 글자크기조절
image
걸그룹 2NE1.<사진출처=YG라이프 블로그>


4인 걸그룹 2NE1이 후속곡 활동을 앞두고 파격적인 이미지를 선보였다.

30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2NE1 4명의 파격적인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폐허가 된 건물을 배경으로 시크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파격적인 복장과 부풀린 헤어스타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 산다라박을 중심으로 청록빛 헤어의 씨엘, 검정 가죽 부츠를 신은 박봄 등이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다.

2NE1은 지난 9월9일 발표한 정규 1집의 후속곡을 '아파'로 최종 결정, 활동에 돌입한다. 그동안 정규 1집의 3곡의 타이틀곡인 '캔트 노바디' '고 어웨이' '박수쳐'로 활동하며 강렬한 이미지를 풍겼던 이들은 이번 후속곡을 통해 한층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한편 '아파'는 2NE1 정규 1집에 수록된 유일한 R&B 슬로우곡으로 앨범 발표 당시 타이틀곡들 보다 더 순위가 높았을 정도로 가장 주목을 받았던 곡이기도 하다.

특히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변심한 애인으로 인해 아파하는 여성의 마음을 대변하는 노래다. 2NE1은 31일 오후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아파' 활동에 본격 돌입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