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지드래곤 '여친모집' 티셔츠 제작에 감동"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07.02 15:46 / 조회 : 2138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net>


태양이 지드래곤의 동료멤버이자 10년 지기 친구인 지드래곤에게 감동했다.


2일 Mnet에 따르면 태양은 최근 Mnet 'WIDE' 금요일 코너 'WIDE M'과 인터뷰를 가졌다. 'WIDE M'은 매주 'M! 카운트다운' 출연진들의 무대 뒤 인터뷰를 통해 스타들의 숨겨진 인간적 모습과 무대에 오르기까지의 긴장감 등을 전하는 기획 코너다.

태양은 이번 촬영에서 최근 화제가 된 지드래곤의 '여자 친구가 필요해'(I Need A Girl) 티셔츠 사진에 대해 "당시 지드래곤이 사진 촬영을 할 때 옆에 있었다"라며 "굳이 그걸 입지 않아도 되는데 친구인 제 앨범을 홍보해 준다며 직접 만들어 와 너무 고마웠고 감동했다"라고 밝혔다.

image
태양(왼쪽)과 지드래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아이 니드 어 걸'은 지난 1일 발매된 태양 솔로 정규 1집의 타이틀곡이다. 지드래곤이 피처링했다. 태양이 출연한 Mnet 'WIDE'는 2일 오후 8시 방송된다.


한편 태양은 솔로 정규 1집 발매 당일 방송된 Mnet의 'M! 카운트다운'을 통해 '아이 니드 어 걸' 첫무대를 가졌다. 전날 사전 녹화로 진행된 이번 무대에는 지드래곤도 함께 섰다. YG엔터테인먼트의 실질적 수장인 양현석과 원타임의 데니 등도 사전 녹화 현장을 찾아 태양을 응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