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KBS 새주말 '결혼해주세요' 캐스팅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0.06.01 17:21 / 조회 : 859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태임 <사진=블룸엔터테인먼트>


배우 이태임이 '수상한 삼형제' 후속으로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극 '결혼해 주세요(극본 정유경·연출 박만영)'에 캐스팅됐다.


이태임은 '결혼해주세요'에서 극중 당찬 아나운서 윤서영 역을 맡는다.

윤서영은 대학 교수인 아버지를 따라 어려서부터 여러 나라로 옮겨 다니며 살았고, 좋은 집안, 부족함 없는 환경에서 주목 받으며 살다보니 저절로 자신감이 넘치며 거기다 교만하지 않고, 예의까지 바른 이른바 '엄친녀'다.

극중 윤서영은 유부남이라서 부담 없이 오빠처럼 의지하고 지내며, 그녀에게 끌리면서도 절대로 여자로 대하지 않으려는 태호(이종혁 분)에게 매력을 느끼면서, 태호와 정임(김지영 분) 부부사이의 갈등을 초래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최근 수원의 한 대학교에서 상대역 이종혁과 첫 촬영을 마친 이태임은 "대선배님들과 같이 한 작품에서 연기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영광스럽고, 배울 것이 너무 많아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고향이 경상도라서 사투리가 아직은 나오는 편인데, 아나운서 역할이다 보니 요즘은 뉴스만 보면 아나운서 말투를 따라한다"고 캐릭터에 대한 열의를 내비쳤다.


이태임은 SBS 아침극 '망설이지마'에서 8년간 사랑했던 남자를 위해 간이식을 해주지만 배신을 당하면서 복수를 다짐하는 장수현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CF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한편 '결혼해주세요'는 우리 시대의 대표적인 네 커플을 통해 사랑, 결혼, 이혼을 그려낼 유쾌한 가족극으로 중견배우 백일섭과 고두심을 비롯해 이종혁, 김지영, 오윤아, 한상진, 정수영 등이 출연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