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미르, '동네 개구쟁이' 과거

한은지 인턴기자 / 입력 : 2010.05.06 11:23 / 조회 : 13091
  • 글자크기조절
'시크돌' 엠블랙(MBLAQ)의 막내인 미르의 어린 시절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image
ⓒ 엠블랙 공식 카페 (네티즌 하나비)


지난 3일 엠블랙의 공식 팬 카페에는 '미르 과거 사진'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 'HANAVI'는 "원래 미르군 체질이 통통한 것 같다"며 미르의 어린 시절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초등학생 정도로 보이는 미르가 여러 명의 친구들과 어울려 활짝 웃고 있는 모습과 눈을 동그랗게 뜬 채 사탕을 물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과거 사진 속 미르의 커다란 눈과 천진난만한 모습이 현재의 그와 무척 닮아있다는 평이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동네 개구쟁이 같아요!" "왜 이렇게 귀여운 거임?" 등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해당 게시물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사진의 주인공인 미르가 "저건 나밖에 없는 사진인데… 혹시 엄마가?"란 익살스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미르는 지난달, 자신의 미니홈피에 직접 과거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미르가 속해있는 5인조 남성 아이돌 엠블랙은 6일 오후1시 인터넷TV 곰TV를 통해 2집 싱글 앨범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닌자어쌔신'에서 비의 아역으로 출연했던 이준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