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러버' 찬성? '재벌가 요조숙녀' 유리?

한은지 인턴기자 / 입력 : 2010.05.03 13:03 / 조회 : 14795
  • 글자크기조절
인기 아이돌 2PM과 소녀시대가 캐리비안베이 CF에 동시 캐스팅돼 화제가 된 가운데, 해당 홈페이지에 공개된 캐릭터 소개에 네티즌들이 폭소하고 있다.

image
ⓒ 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지난 2일 오후 에버랜드 리조트 홈페이지에는 '후 이즈 더 핫티스트 캐비)Who is the hottest CABI)?'란 제목의 CF 관련 페이지가 공개됐다. 'CABI'란 캐리비안베이를 지키는 라이프가드를 의미한다.

해당 사이트는 네티즌 사이에 입소문이 퍼져, 공개한지 이틀 만에 수많은 조회수를 올리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CABI 멤버 소개'란에 올라온 멤버 소개가 흥미롭다는 평이다.

각 멤버별 특징과 능력치를 분석한 'CABI 멤버 소개'란에는 '찬성-강남에서 알아주는 클러버', '서현-곱게만 자라온 서현' '유리-재벌가의 요조숙녀' 등 캐릭터 소개문구가 예사롭지 않아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해당 페이지에 "꼭 가고 싶습니다!" "난 강남에서 찬성을 본 적이 없는데?" "새로운 인터넷 소설인가" "깨알 같은 재미가 있다" 등 댓글을 달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섹시한 라이프가드로 분한 2PM(택연, 찬성, 닉쿤)과 소녀시대(윤아, 유리, 서현)가 등장하는 캐리비안베이 CF는 5월 초쯤 전파를 탈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