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하지원·정우성 '아이리스2' 화려한 ★군단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3.19 17:58
  • 글자크기조절
image
드라마 '아이리스' 시즌 2 '아테나:전쟁의 여신' 주연 정우성 하지원 차승원 (왼쪽부터)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드라마 '아이리스' 시즌 2 '아테나:전쟁의 여신'이 초호화 스타군단으로 무장했다.

19일 제작사 태원엔테인먼트에 따르면 차승원 정우성에 이어 여주인공으로 하지원이 나설 예정이다.


제작사에 따르면 하지원 측과 구두로 출연 계약을 마친 상태로, 현재 스케줄 조정 등 세부적인 사항을 검토하고 있다.

차승원과 정우성 그리고 하지원으로 무장한 '아테나 전쟁의 여신'은 이병헌 김태희가 주연한 '아이리스'와 마찬가지로 톱스타가 출연을 결정하면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관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테나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전쟁의 여신의 이름.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번 드라마에서도 전 편과 마찬가지로 여주인공의 활약이 빛날 것으로 예상된다.


제작사측에 따르면 초호화 주연군단은 다음 주께는 서서히 그 실체를 드러낼 예정. 차승원 하지원 정우성 외에 주요 출연진이 결정된다는 설명이다.

'아테나:전쟁의 여신'은 오는 6월 해외 로케이션으로 촬영에 돌입할 예정. '아이리스'와 마찬가지로 해외 여러 곳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