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中팬 뷔페 응원에 "한국인으로서 자부심"

문완식 기자 / 입력 : 2009.11.16 09:55 / 조회 : 430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SBS 수목극 '미남이시네요'에서 출연중인 배우 장근석이 중국 팬들의 사랑에 고마움을 전했다.

장근석의 중국 팬들은 지난 15일 극중 '에이엔젤'(A.N.Jell)의 기획사로 나오는 경기도 의왕시 촬영장을 찾아 100인분의 뷔페와 과자와 사탕, 커피 등 간식들을 준비, 장근석은 물론 다른 연기자 및 스태프들을 응원했다.

일본 팬들이 한국 배우와 스태프들을 위해 식사 이벤트를 여는 일은 그간 종종 있어 왔지만 중국 팬들이 직접 촬영장을 방문해 배우와 촬영 스태프들을 위해 식사 이벤트를 개최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장근석은 중국에서 공식적인 활동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출연했던 MBC '논스톱4', KBS 2TV '황진이', '쾌도 홍길동' 등이 중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중국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이날 뷔페 이벤트에 참석한 장근석의 중국 팬들 중에는 장근석의 모습에 반해 한국으로 유학을 온 학생과 이벤트를 위해 중국에서 날아온 팬도 포함돼 있다고 한다.

이들 중국 팬들은 장근석을 위한 홈페이지(http://www.keunsukchina.com/)를 제작해 중국과 한국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뷔페 이벤트는 중국 현지 팬들을 중심으로 자발적인 모금이 이루어졌으며, 장근석과 '미남이시네요'를 응원하기 위해 뷔페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한다.

장근석은 "나로 하여금 중국 팬 분들이 한국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되고, 중국에서 한국어를 배우거나 또는 한국까지 건너와 한국어를 배우는 모습에서 한국인으로써 자부심을 느꼈다"며 "한국해서 나를 열렬히 응원해 주시는 모습에 깊은 인상과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해외 팬들과 국내 팬들 모두 내게는 소중한 가족과도 같은 분들이다"라며 "팬 분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성장하는 장근석이 되도록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image
<사진제공=트리제이컴퍼니>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