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복스 3기 후보들, 泰서 얼굴 전격 공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09.07.13 14:33 / 조회 : 8254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태은 김경숙 박소리 김주연(왼쪽부터)


베이비복스 3기 연습생들이 태국에서 자신들의 모습을 먼저 공개했다.


13일 베이비복스 소속사인 DR뮤직 측은 "베이비복스 1, 2기를 거처 브랜드화 된 베이비복스 3기 연습생들이 태국에서 첫 프로모션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베이비복스 2기 멤버인 박소리 이외에 김주연 김경숙 이태은 등 총 4명이 베이비복스 3기 연습생으로서 1차 태국 일정을 소화했다"고 전했다.

DR뮤직 측은 "베이비복스 3기는 태국 중국 일본에서도 대규모 오디션을 펼칠 예정이며, 그 첫 번째 오디션은 태국에서 실시된다"며 "태국 시암센터에서 오는 18일부터 8월 15일까지 베이비복스 3기 태국 맴버 1명을 뽑는 오디션이 매일 개최될 계획으로, 현재 3000여 명이 신청했다"고 밝혔다.

DR뮤직 측은 "이번 태국 오디션에 앞서 베이비복스 3기 한국 연습생들의 얼굴이 태국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됐다"고 전했다. 또한 "베이비복스 3기 연습생들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현지의 주요 TV 및 라디오 방송사들과 인터뷰를 갖고, 쇼케이스도 여는 등 프로모션을 펼쳤다"며 "이번 프로모션에서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인 김경숙은 태권도 퍼포먼스도 선보였다"고 밝혔다.


DR뮤직 측은 "아직 정식 멤버들이 아닌 베이비복스 3기 연습생들의 프로모션에 태국 현지에서는 큰 관심을 보였다"며 "베이비복스 3기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당했다.

image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