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탑, '깜짝 키스'에 팬들 질투어린 함성(MKMF 이모저모)

길혜성 김지연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11.15 23:09 / 조회 : 71270
  • 글자크기조절
image
↑탑(왼쪽)과 이효리 ⓒ사진=이명근 기자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Mnet KM 뮤직페스티벌'이 15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4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올 해의 첫 연말 가요 시상식인 '2008 Mnet KM 뮤직페스티벌'(이하 '2008 MKMF')의 이모저모를 모아봤다.

○…'2008 MKMF'에서도 어김없이 다채로운 특별 공연이 펼쳐졌다. 섹시가수 이효리와 빅뱅은 이색 무대로 팬들의 열광케 했다. 이효리는 태양, 지드래곤과 '나만 바라봐', 탑과 '거짓말', 승리와 '유고걸', 대성과는 '날 봐 효리'를 부르는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산울림' 김창완과 에픽하이의 합동 무대 및 원더걸스와 2PM의 탱고 공연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진짜야, 가짜야?' 가수 이효리와 빅뱅의 탑이 '거짓말'을 함께 부르며 합동 무대를 선보이던 중 깜짝 이벤트로 키스를 주고받아, 객석을 채운 남녀 팬들의 질투 어린 함성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MKMF 시상자로 나선 탤런트 홍수아와 진재영이 가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해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집중적으로 받았다. 또한 최근 체중감량에 성공한 개그우먼 김신영도 이날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고 나와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민기는 이날 본 시상식 오프닝 무대에서 스모키 화장을 하고 '마이 웨이'를 하드록 버전으로 열창해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 냈다.

○…브라운아이즈의 윤건은 아픈 다리를 이끌고 시상식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발라드/R&B 음악상을 수상한 윤건은 무대에 오르기 전 집에서 깨진 컵을 밟아 발을 다쳐 응급처치를 받은 뒤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돌그룹의 원조 H.O.T가 특별상 10주년기념 리멤버 1999상을 수상했다. H.O.T의 리더였던 문희준이 이날 H.O.T를 대표해 수상 무대에 올랐다.

○…진짜 절친이 된 걸까. 해외시청자상 시상자로 나선 이완이 무대에서 내려오며 수상자 동방신기 중 시아준수와 어깨동무하며 각별히 축하의 뜻을 전했다. 현재 이완과 시아준수는 SBS '절친 노트-절친 하우스' 코너에 출연하고 있다.

○…가수 비가 단독으로 약 13분에 해당하는 미니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MKMF 관계자는 이에 "한 가수에게 이만큼의 시간을 할애한 것은 우리로서도 파격적인 일"이라고 밝혔다.

○…3개의 대상을 수상하는 국내 유일의 시상식 MKMF에서 올해의 노래상은 원더걸스, 올해의 가수상은 빅뱅, 올해의 앨범상은 동방신기가 각각 수상했다. 이들은 모두 수상소감을 말하며 북받치는 감동을 이기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가수 비가 수상자가 아닌 행사의 진행자로서 MKMF를 끝까지 지켜내 눈길을 끌었다. 비 소속사 관계자는 "비가 상을 받기를 원하기보다는 그냥 후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어했다"고 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