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김현중 커플, 29일 이사 간다

이수현 기자 / 입력 : 2008.06.16 10:23 / 조회 : 19873
  • 글자크기조절
image
황보(좌)-김현중 ⓒMBC


MBC 장수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기 코너 '우리 결혼했어요'의 황보-김현중 커플이 보금자리를 옮겼다.


최근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김현중이 이삿짐을 나르는 모습이 네티즌의 카메라에 담겨 올라왔다. 장소를 밝히지 않은 이 글에는 이휘재-조여정 커플의 신혼집 근처로 김현중-황보 커플이 이사했다는 내용과 함께 악기를 직접 옮기고 있는 김현중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난 13일 '우리 결혼했어요'의 연출을 맡고 있는 전성호 PD는 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황보-김현중 커플이 이사했다"고 밝히고 "이 장면은 오는 29일 방송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현중의 일본 활동 때문에 비교적 서울과 거리가 멀었던 전(前) 신혼집에서 이사를 한 것이 아니냐는 항간의 추측에 대해서는 "그런 이유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것 보다는 분위기를 바꾸는 차원에서 이사를 진행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사진에 김현중만 이사하는 모습이 찍혀있어 황보는 이사에 참여하지 않은 것이 아니냐는 추측에 대해서 전 PD는 "황보와 함께 이사 했고 황보도 열심히 짐을 옮겼다"고 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황보-김현중 커플은 처음 등장한 연상녀-연하남 커플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4차원적 정신세계를 가진 꼬마신랑 김현중과 이를 보고 노심초사하는 누나 황보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주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