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프'완소남 김동욱 "'명랑하림'은 잊어주세요"

에이트 뮤비서 연기변신..키스신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7.08.28 07:49 / 조회 : 4020
  • 글자크기조절
image


27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완소남 김동욱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MBC 미니시리즈 '커피 프린스 1호점'에서 '명랑 하림'으로 큰 인기를 모은 김동욱이 MBC '쇼바이벌' 우승팀 에이트(8eightㆍ이현 백찬 주희)의 데뷔곡 '사랑을 잃고 난 노래하네' 뮤직비디오를 통해 키스신 연기를 펼쳤다.

김동욱은 최근 경기도 안산 대부도 인근 도로에서 촬영된 뮤비에서 연인과 차를 몰고 끝을 향해 달려가는 내용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상대역은 KTF CF '덜덜덜' 편으로 주목 받은 신예 문지은. 연출은 세븐, 백지영, 빅뱅 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영상미를 인정받은 현영성 감독이 맡았다.

김동욱은 이날 '커피프린스 1호점'의 하림과는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보일 정도로 내면 연기를 빼어나게 소화해 내며 영화 '발레교습소', '후회하지 않아' 등을 통해 단련된 연기력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한편 이날 촬영에서는 아찔한 돌발사고가 발생해 모든 스태프를 긴장하게 했다.

뮤직비디오 제작진에 따르면 하루종일 도로 위를 달리는 차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상황에서, 차량을 실은 촬영용 래커의 바퀴가 빠진 것. 자칫 대형사고가 날 뻔한 위기 상황이 벌어졌으나 스태프들의 재빠른 조치로 사고를 모면해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는 후문이다.

에이트는 한국에서 보기 드문 혼성 R&B 보컬 그룹으로 '쇼바이벌' 이전부터 다음TV팟을 통해 '프리송' 영상을 UCC로 제작하는 등 꾸준히 실력을 쌓아왔다. 에이트는 27일 데뷔앨범의 음원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